기사 메일전송
미추홀구기연, 2023년 정기총회 개최
  • 편집국
  • 등록 2023-12-15 19:06:11
기사수정
  • 회장 이흥선 목사 및 총무와 모든 임원 유임 결의


미기연은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연합회 임원과 순서자들)


인천 미추홀구기독교연합회(회장 이흥선 목사)는 지난 지난 14일 오전 7시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 소재 신기중안침례교회(담임 이희우 목사)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인사말씀 전하는 회장 이흥선 목사 


 성경봉독하는 계정수 장로


이날 총회는 1부 예배, 2부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장 이흥선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회장 인사를 시작으로 정락신 장로의 대표기도, 계정수 장로의 성경봉독(행2:1-4), 증경회장 이선목 목사(숭의교회)가 "그들이 다 성령충만함을 받고"란 제목으로 본문을 근거 말씀을 선포했다. 

 

 

말씀 전하는 증경회장 이선목 목사


이선목 목사는 "기쁨은 십자가 피로 구원받은 은혜의 기쁨, 예수그리스도 구원자의 경이로운 부활의 기쁨, 또 주님의 승천후 보혜사 성령님으로 부터 성령 충만함을 받은 뜨거운 기쁨으로 교회뿐만 아니라 직장 가정 어디서나 삶속에서 기쁨이 넘쳐나야 한다"고 강변했다. 


또한 그는 "교회는 성령 충만함을 받은 한사람 한사람이 모여 성령 충만함을 사모하고, 예배드리고 찬양과 기도드리면서 기쁨으로 넘쳐날 줄 믿는다. 기록된 성경말씀 보다 더 좋은 책은 없다. 좋은 목사는 성경 말씀위에서 성령충만 하도록 가르치고 인도하는 목사가 좋은 목사이다"고 단언했다. 


이목사는 또한 "모든 교회들이 말씀을 통하여 예배드리면서 지혜를 구하고 기도하면서 성령충만함을 받기를 축원하며, 이는 미추홀구 교회 뿐만 아니라 인천을 넘어 이나라 모든 교회들이 성령충만함을 사모하는 교회들이 다 되기를 축원한다"고 기원했다.


이어 이흥희 목사(축복받은교회)와 유병선 목사(교구협의회 회장) 그리고 신용대 목사(하늘꿈교회)가 순서대로 미추홀구기독교연한회 발전을 위해 격려사를 전했으며, 총무 송순석 목사의 광고후 내빈으로 초대된 김길수 목사의 인천지역 크리스마스 추리행사와 관련 그 내용을 청취한후, 심장섭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격려사 전하는 이흥희 목사


 격려사 전하는 유병선 목사


  격려사 전하는 신용대 목사


 광고말씀 전하는 송순석 목사


크리스마스 행사 관련 내용을 설명하는 김길수 목사


 축도하는 심장섭 목사


곧 이어 회장 이흥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정기총회는 먼저 회원점명 및 회순통과로 개회를 선언 전회의록 낭독, 총무보고, 회무 및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결산보고 등 일괄 서면으로 받기로 동의 제창으로 결의 하였으며, 임원선출은 회장을 위시 전 임원 공히 유임을 결의했다. 이에 회장 이흥선 목사는 폐회를 선언한후 마치는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모든 순서 마친후 단체 기념 촬영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